카테고리 없음

광명 아이원병원 4박5일 입원, 이마트 주차 비용(20만원)

프리마베라노 2023. 7. 15. 11:53
728x90
반응형
SMALL

광명 아이원 병원에 4박 5일 입원하고, 이마트 주차비용만 20만원 나왔어요....

 

 

 

 

 

저희 아들(18개월)이 갑자기 금요일 점심에 자다가 토하고 저녁에는 열이 났어요ㅠㅠ

해열제를 먹이니까 좀 떨어졌는데 다시 토요일 아침에 열이 올라서 해열제부터 먹이고 성애병원 다녀왔는데

목이 많이 부어있다고만 하고 약 처방받고 왔는데 저녁에 또 토하고..ㅠㅠ

주말내내 집에 있는데 약을 먹으면 열이 떨어지고.. 근데 컨디션은 너무너무 좋고..

월요일에 아이원병원을 갔는데 엑스레이 찍더니 폐렴과 장염 증상이 있다고 수액을 맞는게 좋다고 입원을 해야한대요...ㅠ올해만 벌써 2번째 입원이네요....

다인실에 있다가 아들이 너~무 움직임이 많아서 1인실로 옮겼는데 그래도 힘들었지만.. 다인실보단 덜 힘들긴했어요

다인실이랑 1인실 둘 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수액맞고 약먹고 지켜보다가 목요일에 엑스레이랑 피검사 한번 더 다시했는데

많이 좋아졌고 피검사로 백혈구 수치가 너무 낮았는데 다행이 많이 올라서 이렇게 수치가 확 오른거면 괜찮은거라고 하셔서 금요일 오전에 아기 상태보고 퇴원 결정을 하기로 하고 금요일 오전에 퇴원했어요!!!

 

차를 이마트에 대서 이마트에 갔는데 왠걸?.. 주차비용만 20만원이 나왔어요...

저는 순간 잘못본줄 알았어요.....

병원에 전화를 해서 건물 주차장 하루 최대 비용이랑 이마트 하루 최대 비용이랑 같아야 되는거 아니냐고

같지 않더라도 그러면 미리 사전에 얘기를 해줬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얘기를 했더니 저보고 이마트 주차장은 자기네들이 빌려쓰는거라고 이마트가 하루에 최대 5만원인건 지금 알았다고...

그러면서 저보고 하루최대 요금이 똑같냐고 물어봤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보고 이렇게 말한 사람이 처음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기네 직원이 이마트에 주차를 하라고 시켜냐면서..

네 주차요원이 자리가 만차라고 이마트에 대라고 시켰어요 이랬더니

자꾸 똑같이 자기네들은 빌려서 쓰는거기 때문에 잘 모른다 도로변에 대면 주차단속도 하고 차가 막히니까 편의상 이마트에 빌려서 쓰는거라고 계속 같은소리...

 

 

 

 

 

솔직히 병원측에서도 이마트 주차장을 빌려서 쓰면 손님들이 더 많이 오니까 자기들이 주차권을 사서 부담을 해서 이마트로 가라고 알려주는거잖아요

그래서 계속 통화를 해봤자 해결되는 것도 없어서 그럼 입원, 퇴원 당일 6시간 무료 주차권이 지급된다고 했으니까  6시간을 더 넣어달라고 했지요

근데 계속 오류가 난다고 기다려달라고 하더니 갑자기 하루 최대 시간이 6시간이라면서... 

그러면 입원할때 이마트에 주차를 할 경우에는 입원하는 날 차량번호를 말해달라고 말을 해줬어야지요

어떡해 해야 하냐고 했더니 저보고 다 부담을 해야한대요^^^^^^^^

그래서 다음부터는 입원하는 사람들한테 말하라고 하고 전액 다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아이원에 입원하시는 분들 절대절대절대 이마트에 주차 하지마세요

만약에 주차를 무조건 해야하면 이마트 월 주차권이 55,000원이래요 근데 당일에 사용 불가하고 2일 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하시니까 참고하셔서 이마트 주차관리실에 전화를 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월 주차권이 생각나서 결제하고 다음 날에 물어봤더니 이미 결제한거는 환불이 안된대요......

전 이마트에 대라고 해서 당연히 하루 최대 비용이 똑같은줄 알았어요 

물론 자세하게 안 알아본 저의 잘못도 있지만 그래도 병원측에서 먼저 얘기를 해줬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