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일기

시흥 마벨리에 돌잔치 후기, 돌잔치 이벤트상

프리마베라노 2023. 2. 6. 11:29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저도 돌끝맘이 되었어요!!

돌잔치 끝난지가 거의 2달이 다 되어가는데 지금 후기를 남겨요 ㅎㅎㅎ

 

저희는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금천구에 있는 마벨리에로 결정을 했어요!

그 이유는 거리, 음식, 주차장 다 만족했어요~

 

 

 

 

 

 

 

음식은 가짓수가 많고 자치로만 뷔페를 하는게 아니라 다른 일반사람들도 식사하러 오시니 맛있을거라 믿고 

셰프님이 직접 요리해주시는 즉석요리코너도 다양해서 보고 바로 계약을 했어요~

 

주차장은 홈플러스 안에 있는 매장이여서 주차공간도 엄청 넓어요!~

주차하신 분은 나가실 때 꼭 주차 등록하셔야해요ㅠㅠ 

저희 사촌오빠가 못해서 주차비가 18,000원이나 나왔다고 나중에 연락을 받았어요...

 

저희는 답례품 수건으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마벨리에로 바로 보냈는데 마벨리에 측에서 물건을 받고 사진 찍고

저한테 확인 문자까지 보내주시더라구요! 

꼼꼼한 센스 감동받았어요 ㅎㅎㅎ

 

돌잔치 하기 전날에 미리 연락을 주셔서 아기 컨디션 체크해주시고

이런저런것들 빼먹은게 있는지 없는지도 확인해주시더라구요

 

 

 

헤어, 메이크업, 의상은 마벨리에 연계된 곳에서 했는데 저는 만족했어요 ㅎㅎ

저는 한복입기 싫어서 드레스로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거 같아요~ㅎㅎㅎ

의상은 엄마 드레스, 남자아기 정장

헤어 메이크업은 엄마랑 아빠 다 포함되요~

메이크업은 워낙 화장을 잘 안하고 다니는데 남편친구들이 볼때마다 화장한거 처음본다고... 놀리기 바쁘더라구요 ㅎㅎㅎ

제 친구들은 다 이쁘다고 칭찬해줬어요~ 

돌상도 이쁘게 잘 해주셨어요 뒤에 블라인드는 여러가지 옵션이 되어있어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보증인원을 70명으로 해서 2개의 룸을 합쳤어요~ 

소규모로 하시면 상차림도 다르고 성장동영상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사진작가 기사님도 연계된 곳에서 했는데 열심히 열정적으로 찍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원본과 수정본이 안 나왔기에... 기대를 해봅니다..ㅎㅎㅎㅎ

 

선물은 돌잡이상, 장거리상, 행운의 자리상, 아빠를 이겨라, 최연소상 이렇게 준비했어요

돌잡이상, 장거리상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

행운의 자리상은 오광스티커를 준비해서  5명으로 당첨된 사람 2명은 로또 1장씩,

나머지 3명은 새우깡이랑 소주로 해서 새우꽝, 꽝소주 드렸어요

아빠를 이겨라는 가위바위로 해서 이긴사람은 라면 1박스

최연소 상은 아기담요 선물을 준비했어요

 

 

딱 한가지 아쉬웠던거는 사회자님..

아는 지인도 여기서 했는데 사회자 괜찮다고 해서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저희 행사 진행할 때 마이크도 고장이 나고...

사회자님이.... 음... 분위기를 잘 못살리셨어요....

재미있는 상도 준비했고 답례품도 재미있게 준비했는데 살리시지 못한 사회자님....ㅠㅠㅠㅠ

이거말고는 다 만족했던 돌잔치였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