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태크

학생, 주부 돈 벌수있는 돈나무 어플

프리마베라노 2022. 2. 4. 16:25
728x90
반응형
SMALL

학생, 주부 모두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어요!

아래에서 확인해볼게요~

 

간단한 퀴즈,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 좋아요 등 여러가지 미션을 하면 

포인트 적립이 되어 현금화 할 수 있어요!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하면 가입과 동시에 총 2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추천인 코드: 83F3GB)

 

제가 여러가지 앱테크 어플을 해봤는데 돈나무 어플이 좋은 점은 친구 초대 보너스 포인트가 있다는 점이에요!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사용자들이 미션활동을 해서 벌어드린 포인트에 10%가 

추천한 사람에게 꾸준히 적립되는 방식이에요.

 

 

충전소 1~6번까지 있는데 저는 1번 충전소와 6번 충전소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쌓았어요~

1번 충전소는 블로그 공유, 플레이스 방문, 정답형이 있고

6번 충전소는 내리다보면 플레이스 저장하기가 있어요~

다른 충전소를 가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게임을 다운받아서 레벨을 올려야하는 방식이더라구요

저는 회원가입하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1번과 6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포인트를 현금화 할때 수수료 500원이 들고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현금화 할수있어요~

저는 3만원을 채우면 그때 현금화를 해보려구요!~

 

 

학생들은 쉬는 시간이나, 직장인분들은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퇴근 후에 티비보면서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저도 아기 자고있을 때 쉬면서 틈틈히 포인트 쌓고 있는 중이에요~ㅎㅎ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집에서 틈틈히 하다보면 금방 쌓일 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