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석 명절 선물 도라지 정과, 화과자 추천

프리마베라노 2022. 8. 29. 23:58
728x90
반응형
SMALL

매년 명절 때가 되면 명절 선물로 부모님이나 지인들한테 무엇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되시죠?

제가 이번에 스승님한테 명전 선물 사들고 갔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해주시더라구요

 

 

그건 바로 온혜당의 도라지 정과에요!!

온혜당 명절 선물 도라지 정과 250g 3개
온혜당 추석 명절 선물 도라지 정과 250g 3개 포장

날씨도 쌀쌀해지고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면역력과 기관지 호흡기 건강을 다 챙길 수 있어요

건강도 챙기면서 맛도 챙길 수 있죠!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이 가래를 삭히고 혈당 강하 작용을 하며, 콜레스테롤을 낮춰요

 

사장님이 직접 5일이상 당침과 3일이상 건조를 정성스럽게 하셔서 그런지 너무 맛이 있더라구요~

(쌤이 드시는거 뺏어서 먹어봤어요ㅎㅎㅎ)

그냥 먹어도 달콤쌉쌀해서 맛있는데 콩고물에 찍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쌉쌀한 맛은 줄어드니 더 맛있어요!!

 

제가 가질러 갔을 때 사장님이 화과자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너무나 귀여워서 사장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이번 추석이랑 너무 찰떡이지 않아요?ㅎㅎㅎ

화과자도 추석 명절 선물로 딱 인것 같아요!

온혜당 명절 선물 화과자

 

온혜당
0507-1433-9201
서울 강서구 등촌동 698-1 세신등촌종합상가 상가동 1층 104호

문의사항은http://www.instagram.com/onhye_dang 인스타로 참고해주시거나

카카오채널 온혜당으로 검색해주시면 되요

 

저는 도라지정과만 사갔는데 할머니가 화과자를 좋아하셔서 곧 화과자랑 도라지 정과 세트로 사야겠어요!!

이번 추석 명절 선물로 온혜당의 도라지 정과, 화과자로 준비 한번 해보세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