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개월 아기랑 갈만한곳 63빌딩 아쿠아플라넷(아쿠아리움) 할인 주차

프리마베라노 2022. 9. 2. 23:22
728x90
반응형
SMALL

63빌딩 아쿠아플라넷 할인, 주차, 공연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주말에 8개월 아기랑 갈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63빌딩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아쿠아리움)을 다녀왔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아쿠아플라넷(아쿠아리움)을 많이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급 알아보고 출발했어요~

63빌딩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점심을 먹으면서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면서 최저가를 찾았는데 최저가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예약했을 당시에는 kkday 사이트가 제일 저렴했어요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저처럼 갑자기 급으로 가고 싶으셔도 구매 후 1시간 뒤에 사용이 가능하니 구매하고 준비하고 출발하시면 돼요

 

63빌딩 아쿠아리움(아쿠아플라넷) 주차정보

63빌딩 아쿠아플라넷 또는 63아트(63전망대, 에릭 요한슨 사진전) 둘 중에 하나만 이용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

63빌딩 아쿠아리움+63아트 두 가지 다 이용하면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요!

주차 등록은 매표소에서 하시면 되요~

 

 

63빌딩 아쿠아플라넷 공연 정보

63빌딩 아쿠아리움에서 수달 생태설명회 펭귄 생태설명회, 참물범 생태설명회, 머메이드 공연이 있어요

 

63빌딩 아쿠아플라네 아쿠아리움 공연 정보

 

설명회는 하루에 총 2회만 하고 머메이드 공연은 1시간 간격으로 총 9번, 주말에는 총 10번이에요

저는 머메이드 공연만 봤었는데 공연 10~20분 전에 미리 가서 앉아있으시는 게 좋아요!

저는 시간 맞춰서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꽉 차였더라고요...

서서 봤는데 중간에 기둥 때문에 잘 보이지 않았어요...ㅠㅠㅠㅠ

한 번쯤은 볼 만해요! 아이들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인어공주들이 나오니까 소리 지르고 좋아하더라고요~

 

 

63빌딩 아쿠아리움에 대해 아쉬운 점은... 더워요....

공연을 보시려고 미리 와서 앉아계시는 분들도 손 부채질하면서 앉아서 기다리시더라고요.....

63 아트 에릭 요한슨 사진전에 가도 더워요...

혹시나 우리가 갔을 때 에어컨이 고장 났나 싶어서 구경하고 앉아 있는 직원분들한테 여쭤보니

직원분들도 불만이라 하시더라고요....ㅠㅠㅠ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세요!!!!

63빌딩 아쿠아리움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작았지만 그래도 저희 아들이 자지 않고 물고기를 열심히 구경해서 뿌듯하더라고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