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출산, 아기용품

시밀레 프리티2 유축기 후기

프리마베라노 2022. 3. 2. 13:57
728x90
반응형
SMALL

출산선물로 언니한테 유축기 선물로 받았어요~

저는 출산 전에 완모를 꿈꿨지만.... 현실은.... 혼합이네요^^....

조리원에 있을 때는 유축을 열심히 해서 집에서도 열심히 할 줄 알았지만..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할 때 편하다는 장점과 집에 와서 했을 때 더 잘나왔어요~

조리원에서 스펙트라 유축기를 사용했는데 유선이라 중간에 호스가 빠질때도 있고 손이 자유롭지 못하고 움직이지 못했는데 시밀레 프리티 사용하면서는 손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사용설명서도 안보고 역류방지 실리콘도 안끼고 유축을 했는데 안 되서 너무나 당황했지만

그래도 조립하는게 쉬워요~~

 

 

 

프리티팩 10개 왔는데 너무 편해요!!!

프리티팩에 유축하고 냉장고 넣고 중탕시켜서 바로 연결해서 먹일 수 있어요

그러면 젖병 설거지 안해도 되서 좋았어요

 

시밀레 젖병 말고도 다른 브랜드 젖병으로도 호환이 가능해요!

저는 더블하트여서 호환이 안되긴 하는데 그래도 끼우면 

하지만 저는 집에 와서 유축을 잘 안했기에... 사실 좀 아까운건 사실이에요ㅠㅠ

원래 보건소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데 코로나때문에 중단됬다 하더라구요....

아는 언니네 지역에서는 무료로 대여해준다 하더라구요~

지역마다 다르니 보건소에 전화해서 여쭤보면 될거 같아요~~

 

 

 

무선이니 편한건 사실!~ 양이 많이 나왔으면 잘 사용했을거 같지만... 전 반대라ㅠㅠㅠ

그래도 집에서 유축할때 편하게 사용해서 유축기 사야한다고 하면 전 추천할거 같아용!

프리티2인데 블루투스 가능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 둘째 생기면 조리원에 가져가서 쓰려구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