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출산, 아기용품

육아용품 역류방지쿠션 '제이앤제나'

프리마베라노 2021. 12. 16. 10:09
728x90
반응형
SMALL

육아용품인 역류방지쿠션 제이앤제나로 구매를 했어요!

어떤걸 살까 고민을 하다가 제이앤제나가 좀 더 비싸긴 하지만 더 크다고 해서 핫딜이 뜰때까지 기다렸는데..

드디어!! 만원 할인이 들어가서 이때다 싶어 그냥 구매를 했어요!

커버, 솜, 방수커버까지 해서 총 76,819원에 구매 완료! (네이버 포인트 9,881원 사용했어요ㅎㅎㅎ)

11월 20일(토)에 결제를 했는데 배송은 딱 일주일 걸려서 11월 27일(토)에 배송완료 됬어요

급한상황이면 배송기간이 길어서 아쉬웠을 것 같긴해요ㅠㅠ

하지만 전 급한상황이 아니였기에 괜찮았지요~ㅎㅎㅎ

 

솜은 압축되서 배송이 왔어요!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 수령 즉시 압축을 풀어주셔야해요

* 수령 후 즉시 불량/오염/누락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단, 2cm 미만의 미세오염, 점 등은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아요)

* 속통의 압축 해제 후, 단순변심 무상 반품/교환 불가능하며, 반품시 재압축 비용이 발생됩니다

7일이 지난 후 발견된 교환/반품/하자/누락상품의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세탁/사용 후 발견된 불량/오배송 등은 제품의 훼손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커버 씌우는 방법

1. 쿠션커버의 지퍼를 열고, 쿠션속을 그림과 같이 끼워주세요.

2. 쿠션 겉커버를 잡고 속통이 분리되도록 탈탈 털어 위치를 잡아주세요.

3. 엉덩이 부분을 손바닥으로 눌러 주셔서 자리를 잡아주세요

4. 쿠션을 마주보고 블랙라벨이 오른쪽 아래로 오면 맞게 끼우신겁니다.

** 커버 위아래가 바뀌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가운데 동그라미네 아기 엉덩이를 놓고 머리는 높은쪽으로, 경사진 곳에 등(척추)을 눕혀주세요.

2. 아기 엉덩이 부분에 수건을 받치지 말아주세요.

경사도가 약해지면 위/식도 역류 기능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허리에 무리없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신생아부터 사용해도 좋습니다.

아기 허리에 무리가 없어, 계속 눕혀도 됩니다.

4. 역류방지쿠션은 아기의 미숙한 위분문부의 역류 억제가 주된 목적이며 등센서방지느 잘자는 것은 2차적인 효과입니다.

5. 신생아때 모로반사 방지에 좋고, 위역류하는 시기를 지나 아기가 무의식적으로 뒤집기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6. 쿠션은 입체봉제로 양면 사용 가능하기떄문에 밴드가 불필요할 시 밴드 없는 쪽으로 돌려쓰시면 됩니다.

7. 아기가 장시간 누워있는 제품으로 솜 형태의 변형이 있을 수 있으며 오른쪽 왼쪽 기울기가 안맞으시면 지퍼를 열고 솜을 빼서 다시 조절해주세요.

 

세탁방법

- 손세탁이나 전문세탁소를 권장하나, 기계 세탁시 반드시 세탁망에 넣어 울코스 단독 세탁해주세요.

부피가 크기 떄문에 세탁기 스핀에 의해 테두리가 찢기거나 모양의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서 세탁해주세요

- 속통 세탁 후 솜을 두드려서 자리를 잡아주세요.

- 분리형 커버일 경우 반드시 분리, 벨크로는 연결하여 세탁하셔야 합니다.

- 가능한 찬물, 중성세제, 자연건조 해주세요.

(저온 건조기 사용가능)

- 아기가 쓰는 제품인 만큼 사용전 쿠션커버라도 가볍게 세탁해주세요.

- 다림질 및 고온의 접촉, 드라이클리닝 금지

 

저는 아기옷모드로 방수커버는 망에 넣고 겉 커버는 망없이 물온도 30도, 헹굼 최대(5회), 탈수세기는 약하게 세탁했어요

속통은 압축만 풀어두고 세탁은 안했어요!

추후에 제균스프레이로만 뿌리고 사용하려구요~~

방수커버랑 겉 커버 세탁했으니까 괜찮겠지요ㅎㅎㅎㅎ

얼른 기옥이가 태어나서 써보고 싶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