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출산, 아기용품

육아대장 시흥 본점 '포그내 맥스 올인원' 시흥 화폐 시루사용

프리마베라노 2021. 11. 11. 10:19
728x90
반응형
SMALL

저번에는 친구랑 같이 잠깐 구경하러 갔다왔고, 이번에는 남편이랑 아기띠 구매하러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제 블로그에서 보시면 나와있어용ㅎㅎㅎ

 

육아대장가서 전 배가 나와서 착용을 못 해보고 남편이 직접 착용해봤어요!

남편이 밖에 나갈 때 자기가 안고 다닌다고 하니...ㅎㅎㅎ

남편한테도 맞는걸 사야겠지요?ㅎㅎㅎㅎ

 

저희는 포그내 맥스 올인원으로 구매했어요

맥스 올인을 구매한 이유는

- 슬링까지 가능한 유일한 올인원 아기띠
- 슬링, 힙시트, 힙시트캐리어, 아기띠 4in1
- 아기 잠을 깨우지 않는 특허 받은 무소음 허리벨트
- 7가지 메쉬 원단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쾌적함
- 국제 고관절 협회 IHDI 인증 아기띠
- 성장에 따른 다리 폭 조절 가능

 

그 중 저에게 가장 큰 이유는 슬링까지 들어있는 올인원이에요....ㅎㅎㅎ

색상은 그레이랑 베이지가 있었는데 그레이로 할까 고민하다가 소재가 이물질이 묻기 쉬운 육아 생활에 적합한 기능성이고,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적어 관리하기 쉽다고 하길래 베이지로 정했어요!

구성품으로는 힙시트용 허리벨트, 이기띠용 허리벨트, 슬리핑 후드, 침받이, 슬링아기띠, 설명서, 포그내 안전검사 시험성적서 확인하는 QR코드 가 들어있어요

 

포그내는 3년간 총 700회 원부자재 안전 검사 완료하였고, 국가인증시험기관에서 상시 안전 검사를 실시하고 있고,

QR코드를 통해서 업데이트 되는 시험성적서를 확인 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지금 시루할인한도 한시적 특별조정으로 장기화 된 코로나 19로 위축된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1년 11월 1일부터 ~ 11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시흥화폐 시루 할인구매 한도를 월 최대 20만원에서 월 최대 30만원으로 특별 조정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아기띠 금액이 259,000원인데 실제로 제가 결제한 금액은 233,500원이에요!

 

시루 사용하시는 방법

'지역상품권 chak' 어플 다운 -> 상품권에 구매 -> 충전할 금액 누르기 -> 가상계좌에 돈 넣기

결제하기 버튼 -> QR코드 스캔 -> 결제금액 입력 -> 결제완료 확인

 

아기띠도 아기마다 달라서 아기가 사용할 때 불편해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제발 기옥이가 편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어요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