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여행

10개월 아기랑 함께가기 좋은 가평 라라키즈풀빌라펜션

프리마베라노 2022. 11. 30. 16:21
728x90
반응형
SMALL

10월 연휴일 때 9개월이랑 10개월 아기 데리고 아는 언니네 부부랑 같이 가평에 있는 라라키즈풀빌라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라라 C1으로 방이 2개이고, 화장실이 1개예요

아직 저희 아기들은 걸어 다닐 수 없기에 매트가 있어야 하는데 라라키즈풀빌라는 거실에 매트가 깔려있어요

그리고 아기들이 놀 수 있게 장난감도 구비가 되어있어요

아직 저희 아기들은 어려서 잘 놀 수 없는 장난감들이 몇 개 있긴 하지만 그래도 짐볼로도 재밌게 잘 놀고

애기들이랑 같이 미끄럼틀도 탔어요 ㅎㅎㅎ

침대도 저상형 패밀리 침대라 널찍하니 좋아요!!

주방에는 정수기도 있고, 아기 젖병소독기도 있고, 냉장고도 크게 하나 있어요

하이체어도 2개 있어서 각자 한 명씩 앉힐 수 있어서 만족했어요

바비큐는 인덕션 그릴이어서 고기 구워 먹는 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애기들을 생각하면 좋아요

 

 

저희가 여기를 간 이유 중에 하나는 실내 수영장인데 음.. 수영장은 좀 실망이었어요ㅠㅠ

아기들이 놀 수영장인데 락스 냄새가 좀 많이 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구비되어있던 튜브 중에서 다리에 끼는 곳이 찢어져있어서 저희 애기들은 못 탔어요ㅠㅠ

하지만 그래도 재밌게 놀았다는 점...ㅎㅎㅎㅎ

 

그리고 야외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게 이쁘게 잘 되어있는데...

저희는 도착하니까 비가 주르륵......ㅠㅠㅠㅠ

야외에서 이쁘게 사진 찍어주고 싶었는데... 그다음 날에도 비가 오는.......

수영장에 락스 냄새가 나는 것만 빼고는 완전 너무 완벽한 펜션이에요!!!!

반응형
LIST

'일상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환갑여행 '아오로 하우스' 독채펜션  (22) 2021.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