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 출산일기

임신일기) 29주 2일, 만삭촬영

프리마베라노 2021. 10. 12. 12:29
728x90
반응형
SMALL

저희는 만삭촬영 하기 전에 애기 성장앨범 해 줄 생각으로 산후조리원 연계된 스튜디오까지 포함해서 3군데 방문상담을 다녀왔었어요

방문상담을 다녀 온 결과 저희는 네잎클로버 스튜디오로 땅땅땅!!

네잎클로버로 선택한 이유는 상담해주실때 다른 곳들도 친절하게 해주셨지만 여기가 유독 적극적으로 상담을 해주시고 뭔가 더 전문적인? 체계적인? 느낌이 났고 아기 컨셉을 보여주시는데 너무 귀여운 사진이 있어서..... 특히 제 마음에 더  들었던거는 당일 현장 계약 선물에 각자 양가어른들한테 드릴 수 있는 앨범이 있다는 점이!! 다른 곳들은 액자를 주시긴 하지만 저는 앨범을 잘 안보더라도 여러 사진이 있는 앨범이 더 좋아서.... 대신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조~~금 더 비싸긴 해요ㅠㅠ

보통 27주~33주쯤에 만삭 사진 촬영하면 제일 이쁘게 나온대요

그래서 저희는 29주에 촬영!

 

네잎클로버 스튜디오

주차는 건물 뒷편 기계식 주차장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주차권 뽑아오시면
무료주차 가능해요!

촬영하기 일주일전쯤에 촬영시 필요한내용을 문자가 와요~

스튜디오에서 헤어랑 메이크업을 해주셔서 촬영 30분전에 도착하셔야 하고,

총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걸려요.(헤어, 메이크업, 촬영, 모니터 및 상담 포함)

산모는 비비 또는 파운데이션까지 바르고 머리는 바짝 말리고 가시면 되고,

남편은 세미 정장으로 깔끔하게 입고 가시면 되요. (신발은 스튜디오에서 빌려주세요)

 

스튜디오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헤어랑 메이크업 받으러 갔는데 해주시는 선생님이 이쁘게 잘 해주셨어요

남편이 끝에 눈썹이 없어서 눈썹만 그려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시간이 남으면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다행이 뒤에 예약해주신분이 살짝 늦어서 시간이 남아 남편 피부랑 눈썹 입술 턱도 알아서 깎아주셨어요 ㅎㅎㅎ

머리하면서 패드로 촬영할 옷 2벌을 고르는데 한 벌은 쉽게 골랐는데 한 벌은 넘 어려워서 메이크업 해주시는 선생님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이쁜거 잘 골라주셔서 화이트 옷 하나 블랙 옷 하나로 결정!

드레스만 있는게 아니라 남편 옷들도 있어서 제가 고른 옷에 맞춰 남편도 갈아입었어요

촬영하면서 촬영해주시는 1분과 옆에 연출 선생님 1분이 너무 재미있게 잘해주셔서 

남편이랑 4명이서 빵빵 터지면서 촬영을 하는데 너무 좋은 추억이 된거 같아요!

 

촬영을 마치고나면 상담실에 가서 계약서랑 선물 받을 상품 고르고 촬영한 수정본도 보여주시고 동영상을 보여주시더라구요(수정본이 진짜 빨리 나와서 진짜 당황했어요.....)

수정본을 보는데 역시 저희는 옆을 보거나 시선을 아래로 봐야하나봐요....

웨딩촬영때도 정면보다는 옆을 보거나 시선을 아래로 봤는데 역시나.....ㅎㅎㅎㅎㅎ

알고보니 제가 메이크업 받는 동안 남편이 아기랑 저를 위해서 편지를 썼는데 보면서 갑자기 울컥 ㅠㅠㅠ......

그 동영상안에 저희 만삭촬영사진이랑 기옥이 심장소리도 넣어주시고....

왜 촬영전에 심장소리를 보내달라고 하셨는지 그때 알았어요~

저희 정면사진과 입체 초음파사진 보내드리면 가상으로 아기 사진이 나오는데 보는 순간 여보!!!

남편이랑 입술이 완전 판박이 똑닮앗어요... 입체에서도 닮았는데 가상으로도 똑 닮아서......

그래도 저희는 사진 몇개 건지기도 했고 너무 유쾌하게 찍으면서 좋은 추억이 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저희가 다른 곳에서 왔다고 더 잘해주시려고 하시고 하나라도 뭔가 더 챙겨주시려고 하셨어요! 

계약하고 양가 가족가진&리마인드웨딩 촬영권을 받았는데 가족사진은 나중에 아기가 돌지나고 나서 찍는게 좋다고 하셔서 나중에 기옥이 태어나고 돌 지나고나서 가족사진 찍을 생각은 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