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 출산일기

임신일기) 31주 5일

프리마베라노 2021. 10. 27. 10:31
728x90
반응형
SMALL

3주만에 기옥이 보는 날~

예정일까지 D-57일 남았다...

며칠 전까지만해도 디데이가 세 자리수였던거 같은데 벌써 두 자리수가 되다니...ㅠㅠ

이제는 얼마 안남아서 2주마다 병원을 다녀야 한다....

 

초음파로 기옥이 보는데 먼저 머리가 아래에 있는지 확인하엿는데 다행이 아래에 가 있었고,

내 등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얼굴은 못 보고 등만 보고 왔다는.....

그래서 내 등을 향해 발로 차는거니?... 요즘에 갈비뼈랑 등쪽이 너무 아프다.....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또 잘 움직이고 있다.... 

심장박동수는 146bpm으로 아주 잘 뛰고 있다

양수 크기를 쟀는데 15.57cm로 8~24cm로 나오면 정상인데 다행이 양수도 정상이다

선생님이 머리 크기로 주수 확인을 해 주셨는데 8.45cm... 예정일로는 12월 7일...

내 원래 예정일은 12월 23일인데... ㅎㅎㅎㅎㅎ

크기 재시자 마자 아기 머리가 좀 크다고....

저번에도 들었는데 이번에도 그 소리 듣자마자 진짜 바로 아아아악 이렇게 소리지름....

그러니 선생님 웃으시면서 동양인들은 대부분 머리가 크게 나온다고... 

너무 웃겨서 웃으니까 그만 웃으시라면서 내가 웃어서 못 본다고....

선생님이 초음파보고 나오자마자 남편한테 남편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다 남편 공격당함... 우리 남편 머리크기 평균이에용ㅎㅎㅎ 전투모 평균썼대요....ㅎㅎㅎ

괜찮아요... 아들이니까 머리 좀 크면 어때요..ㅎㅎㅎㅎㅎ 

 

예정일이 12월 23일이라서 1월생으로 낳고 싶어서 여쭤봤는데.....

1월생으로 낳으면 좋겠지만 1월생으로 낳기에는 날짜가 너무 애매하다면서 애기가 예정일 지나고 계속 뱃속에 있으면 뱃속에서 응아를 쌀수도 있다고.... 응급수술이라서 안된다고 하셨다ㅠㅠㅠㅠ

 

그래서 크기를 보니 좀 일찍 나올 수도 있을거라면서 35주 때부터는 진통 빨리오게끔 운동 빡시게 해보자고....ㅠㅠㅠ

와....... 1달밖에 안남았어요...... 갑자기 급 무서움이....ㅠㅠㅠㅠ 

기옥아 건강하게 곧 만나자.....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