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광명 철산 장어 맛집 셀프 철산민물장어

프리마베라노 2022. 5. 31. 23:09
728x90
반응형
SMALL

광명 철산에 있는 셀프 철산민물장어 집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아기는 시댁찬스로 남편이랑 둘이 오랜만에 시간보내고 왔어요~~

저희 스타일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가서 먹는 것보다.... 

맛있는 음식에 한 잔하는걸 좋아하는 부부이기에.....

 

 

 

삼겹살먹으러 갈까 장어먹으러 고민하다가 결국! 장어를 선택했어용

오랜만에 철산 상지를 나가서 외식을 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는 먼저 민물장어 2인분을 시켰어요!

육회는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맛있어용~~

그리고 이모님이 구워주셔서 편해요!!~

먹다가 생각나서 급하게 찍은 사진.....ㅎㅎㅎㅎ

저희는 부족해서 장어 1인분과 밥을 시켜서 먹었어요!

 

 

 

사진을 보니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ㅠㅠㅠ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아기를 시댁에 맡기고.... 다시 남편이랑 데이트 하려구용...ㅎㅎㅎ

어머님 사랑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