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철산 상업지구 고기집 '생활고기'

프리마베라노 2021. 11. 2. 10:56
728x90
반응형
SMALL

남편이랑 오랜만에 철산 상업지구에서 외식하고 왔어요~~

임신하기 전에는 상지에서 외식도 많이하고 술도 많이 마시러 나갔는데..

임신하고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많은 곳을 피하다보니 배달시켜먹거나 집에서 해먹지 잘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상지를 갔는데 새로운 고기집이 생겼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몇 달전에 생긴 것 같지만... 전 이번에 첨 봤어요..ㅎㅎㅎㅎㅎ

그래서 남편이 새로운 고기집에 가보자 해서 도전!!

생활고기
경기 광명시 철산로30번길 14 덕수빌딩 1층
철산역 1번 출구에서210m
매일 16:00 - 01:00
010-7277-4256

돼지 한 마리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삼겹살 먼저 먹고 나중에 다른 부위를 시키자고 해서 삼겹살로 고고~~

금돼지삼겹이과 삼겹살의 차이가 궁금해서 각각 1인분씩 시키려고 했는데 삼겹살이 안 된다고 하셔서 금돼지삼겹으로만 시켰어요!

밑 반찬놔주시고 고기 주셨는데 오! 고기상태 좋아보여용 두께도 두툼하고ㅎㅎㅎ 기대기대+_+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되요~~

저는 같이 뭘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고사리랑 김치를 좀 더 가져갔어요~ㅎㅎ

불판이 올려주셨는데 되게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저렇게 두 가지 불판을 올려주신 곳은 처음이었여요~~

고기 맛은 쫀듯하고 맛있었는데 일반 삼겹살집에서 먹는 것보다는 펜션놀러가서 숯불로 해서 먹는 맛이 났어요

이때 저희의 입맛은 그런 느낌을 원했던건 아니였고 그냥 일반 삼겹살 맛을 원했던 거였는데...ㅎㅎ 

 

된장찌개는 서비스!! 

된장찌개는 맛있는데 쫌 짜서 남편한테 얘기했더니 된장자체가 강 된장이여서 원래 이런거다 이래서 그렇구나하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고기판을 보면 볶음밥을 해먹을 수 없는 판이여서 따로 해서 주시나 했더니 역시나 따로 볶음밥을 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계란후라이까지 딱 올려서!

역시 볶음밥은 짱이에요~~ㅎㅎ 근데 먹다보니 기름이 좀 많더라구요..ㅠㅠㅠ

그래도 남기면 안되니 싹~다 먹고 나왔어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