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오란다 맛집 '혜랑주'

프리마베라노 2022. 4. 6. 11:34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간식으로 먹어봤는데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주문시켰어요

처음에는 저희집으로만 1박스 주문했다가 남편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면서... 

밥 먹고 후식으로 1개만 먹을 예정이였다가.. 결국은 각자 2개씩 먹고야 말았네요...ㅎㅎㅎ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더욱이 좋았어요!!

 

보통은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혜랑주 오란다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촉촉하고 이에 잘 붙지도 않아서 계속 손이가는....

남편이 말리지 않았으면 전... 그 자리에서 다 먹었을지도....ㅎㅎㅎ

시댁 식구들도 저희 집에 와서 드시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시부모님, 형님네 부부, 친정부모님, 산후도우미 이모님 드릴려고 1박스씩 시켜서 드렸어용

그러면서 저희집도 같이 또 시켰지요..ㅎㅎㅎ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나중에 회사 답례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은거 같아요~

맛 종류도 여러가지인데 그 중에서 오리지널이랑 땅콩 츄러스 초코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지금은 인절미 맛도 테스트 중이라고 하시는데....

인절미 맛이 나오면 또 사야겠어욤.......

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ㅎㅎㅎ 이러다가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살이 찔거같아요ㅠㅠㅠ

최근에 스토어팜도 오픈하셔서 네이버에 혜랑주라고 치시면 주문가능해요!

인스타로 오란다 이벤트 하셔서 팔로우하고 댓글다셔서 당첨이 되시면 best 상품 맛 10개 1세트 보내주신대요~

 

https://www.instagram.com/p/Cb7TiJlB2lc/?utm_medium=copy_link

 

저두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당첨되게 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