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광명 철산 초밥 맛집 '참치와 스시호우'

프리마베라노 2021. 11. 22. 12:01
728x90
반응형
SMALL

주말에 남편이랑 어머님이랑 같이 저녁으로 오랜만에 초밥집 다녀왔어요~~

남편이랑 저랑 연애할 때 부터 자주가던 초밥집이였는데 임신하고 나서 날 것을 못 먹어서 완전 오랜만에 방문..

날 것을 드시는 분도 계시긴 하지만 전 괜히 불안해서 여태 참고있었어요~

가끔 너무 땡기면 1~2개정도는 먹었지만....ㅎㅎㅎ

 

참치와 스시호우
주소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7

전화번호
02-2060-6515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오후 5시 ~ 오후 1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 오후 5시

휴일
첫째, 셋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영업합니다.

 

저희는 호우커플세트에서 2인이랑 돈까스 시켰어요~

처음에 기본으로 샐러드와 생선조림이 나와요

호우커플세트 2인은 '샐러드+사시미(12P)+초밥(16P)+미니국수+새우튀김+미니알밥' 이에요

제일 중요한.... 초밥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새우튀김은 원래 커플세트 2인으로 시켜서 인당 1개씩인데 사장님이 센스있게 3개로 주셨어요! 

 

먹다보니 안주가 부족해서 미니 사시미를 한 개 더 추가했어요!

어머님이 멍게를 좋아하셔서 사장님한테 회 양 줄여도 되니 멍게를 조금만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서비스로 멍개와 연어 구이까지 주셨어요!!

사장님이 제가 임신해서 회 못먹는걸 아셔서 구이라서 드실 수 있으실거라면서 ㅠㅠㅠ 

완전 사장님의 센스에 감동받았어요!

역시 단골이 좋긴한가봐요ㅎㅎㅎㅎ

 

 

여기가 단골이 된 이유는 처음에 가격이 괜찮아서 방문하였는데 초밥과 회의 퀄리티가 좋은거에요!

초밥을 시키면 술 안주로 먹을 수 있는 회까지 있으니 더 좋았어요!

그리고 참치도 여기서 먹었는데 퀄리티와 나오는 구성이 저희한테 딱 좋기도 하고 

어쩌다 보니 남편과 사장님과의 인연이 살짝 연결이 된 부분이 있었더라구요 ㅎㅎㅎ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게 반겨주시고 잘 대접해주셔서 저희는 단골이 되었어요~

친구한테도 추천했줬는데 친구도 다녀오더니 만족해 하더라구요!ㅎㅎㅎ

나중에 기옥이 태어나고 초밥 먹을 수 있을 때 저는 당장 방문할 예정이랍니다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