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시흥 은계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미스티우드'

프리마베라노 2021. 10. 30. 16:49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들이랑 피자집에서 한참 수다를 떨고 2차 수다를 떨기 위해 카페로 고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자고 해서 친구가 데리고 가준 카페

도착해서 알고 봤더니 다른 몇몇 친구들도 와봤었던 카페이더라구요ㅎㅎㅎ

 

미스티우드
경기도 시흥시 은계로142번길 7-8 1층
0507-1383-9788
매일 10:00~22:00

미스티우드는 은계지구 번화가 쪽에 있는게 아니라 주택골목에 있어요~

저희는 주말 저녁쯤에 갔는데 조용하고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힐링하시거나 노트북하시거나 공부하시기 딱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실내를 찍었는데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개인 카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인천 청라점에도 있더라구요~~

 

가격들은 비싸지 않고 좋은거 같아요!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면 음료수를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셔요~~

센스있게 일회용 손소독제도 주시구요~~(사진은 없네요ㅠㅠ)

커피 받침대도 역시 우드~~~

- 사과쥬스

- 레몬에이드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 카페라떼 2잔?....

- 스콘

- 초코 테린느

 

저는 사과쥬스를 먹었기 때문에 사실 친구들이 무슨 커피를 시켰는지는 잘....ㅎㅎㅎ

근데 아마 제 카페라떼였던거 같아용!

저는 카페를 가도 사실 커피를 못 마시고 에이드도 안 마셔서 거의 쥬스를 시켜먹어서 별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제 취향이에요ㅎㅎㅎ 맛있어요!

 

저희는 밥을 배부르게 먹고 왔지만 그래도 당연히 디저트를 시켜야지요?!!

그래서 스콘이랑 초코 테린느를 시켰어요

테린느라는 디저트를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꾸덕꾸덕하면서 쫀듯하다고 해야하나?ㅎㅎㅎㅎ

스콘도 당연히 맛있구요~~

 

화장실 사진은 없지만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있어서 깔끔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화장실 더러우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ㅠㅠ 

 

나중에 은계지구와서 카페를 간다고 하거나 누가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해달라고 하면 전 여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커피 맛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사과쥬스도 맛있엇고 디저트도 맛있게 잘먹었기 때문에....

다음에 오게 되면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