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시흥 은계지구 피자 맛집 '롱타임노씨'

프리마베라노 2021. 10. 28. 15:40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남편없이 친구들이랑 은계지구에서 만나고 왔어요

고등학교 친구들인데 이제 서로 다른지역에 살아서 중간인 은계지구!!

은계지구 말로만 들었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완전 신식 건물들...ㅎㅎ

원래는 낮에 카페갔다가 저녁먹으려고 했지만 배고파서 바로 피자집으로~~

롱타임노씨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25
0507-1431-0112
매일 15:00~22:00

 

친구가 지나가다가 봤는데 귀엽고 매장이 넓어서 가기로 결정!!

알고봤더니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고 은계점이 이번에 새로 오픈을 하였더라구요!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임산부들이 있고 계속 앉아있으면 추울 것 같아서 안에서 먹었어요

날 좋을때 야외테이블에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피자 2판, 치즈 떡볶이, 흑미치즈볼, 맥주 시켰어요

피자는 너 마늘 사랑해와 너와 나의 핫한 만남

'너 마늘 사랑해' 피자는 갈릭 시금치 피자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 마늘, 시금치를 토핑한 깔끔한 맛의 피자

'너와 나의 핫한 만남'피자는 쉬림프 핫치킨 피자로 매콤하고 감칠맛 가득한 핫치킨 청양고추 피자와 큼직한 새우의 핫한 만남의 피자

 

이름이 어쩜 귀엽게 잘 지었는지...ㅎㅎ 

피자가 다 쪼개져서 나와서 순간 당황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즈볼이 원래는 5개 나오는데 저희가 6명이여서 사장님이 1개를 더 주시는 센스!!

원래 6개였나?.... 친구 말로는 5개인데 6개 주신거라고 했어요.... 

 

팝콘은 서비스 안주인데 팝콘기계가 있어서 거기서 셀프로 이용하시면 되요~

맥주도 셀프 맥주여서 빨간 팔찌 주시는데 원하시는 맥주 기계에 가셔서 빨간 팔찌로 태그를 하시고 원하시는 만큼 따르시면 되요

물도 헛개수로 셀프여서 친구들이 맥주가지러 갈때마다 부탁했던....ㅎㅎㅎ

이벤트로 매월 29일, 노씨 성을 가진분들은 30% 할인을 해주신대요!

노씨 성이신분들은 29일에 가면 좋으실거 같아요ㅎㅎㅎ

저희는 29일도 아니였지면 아쉽게도 노씨 성을 가진 친구가 없어요ㅠㅠ

 

전체적으로 음식도 다 맛있었고 저희가 좀 오래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마른안주도 좀 주셨고 가게는 전반적으로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히려 저희가 시끄럽게 떠들어서 민폐같았던.....ㅎㅎㅎ

다음에 또 기회되면 그때는 맥주랑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임산부라 맥주랑 같이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