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카페

시흥 삼겹살 집 '흥부네쌈밥'

프리마베라노 2021. 10. 19. 10:59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주말에 남편 친구랑 3명이서 삼겹살 먹으러 광명에서 시흥까지 찾아갔어요

남편 친구는 2차 백신 맞은지 14일이 지난 상태에요~

흥부네쌈밥은 저희 친정동네에 있는 삼겹살 집이여서 제가 먹으러 다녔던 집이고 남편이랑 연애할때부터 다니고 지금도 친정부모님이랑 외식하러 나갈때 가는 집이에요

남편이 연애할때 인정하던 장곡동 동네 맛집 중에 맛집...ㅎㅎㅎㅎ

가끔 남편이 광명에 차리고 싶다고...ㅎㅎㅎ

정말 그냥 동네에 있는 삼겹살 집이다보니 가끔은 만석일 때도 있어요... 

흥부네쌈밥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317-3509

흥부네쌈밥은 고기가 두툼하기도 하고 버섯, 김치, 콩나물을 판 위에서 구워먹을 수 있고 쌈도 여러가지로 잘 나오고 우렁쌈장에 옆에 김치찌개가 같이 나와요 

특히 저는 볶음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밥도 볶아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 고기 3인분 시켰는데 한덩이는 나중에 올릴려고 안 올렸지만 총 4덩이가 나왔어요

고기가 다 익어갈때 쯤이면 고기 다 익은거 올릴 수 있는 조그만한 판을 가져다 주셔서 타지않게 먹을 수 있어요

김치찌개랑 콩나물 김치 다 먹으면 더 달라고 하면 추가요금없이 또 리필해주세요!

저는 파채랑 파김치도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파채랑 파김치도 나중에 올려서 구워먹는데 나중에 다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저희는 오겹살을 3명이서 총 5인분을 먹고 공기밥 2개와 밥 1개를 볶고 맥주 2병 소주 1병으로 총 81,000원 나왔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는 항상 만족하면서 먹고 돌아가요

여기를 몇 년째 다니고 있지만 사실 오겹살 말고는 다른부위는 안먹어봐서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겹살은 정말 맛있어요!  그러니 남편이 결혼하고 나서 삼겹살을 먹으러 남편친구와 여기까지 온 거겠지요?ㅎㅎㅎㅎ 

그나마 저희 친정동네라 오는 거긴 하지만... 

다 먹고나면 매실이랑 커피 먹을 수 있게 자판기도 있어요

매실은 배탈이나 식중독 등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니 식사를 다 마친 후에 한 잔씩 하고 가면 좋겠지요?!ㅎㅎㅎ

 

반응형
LIST